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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st Party부터 3rd Party까지
데이터 통합 분석 기반
풀퍼널 마케팅
파편화된 데이터를 통합 분석하여 고객의 브랜드 인식 - 유입 - 유지 - 충성에 이르기까지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하여 획득한 고객을 유지하고 재활성화하여 고객을 LOCK-IN하는 풀퍼널 관점의 마케팅을 실행합니다.


고객 가치를 높이는 풀퍼널 통합 데이터 컨설팅
고객사의 1st party 데이터와 3rd party 광고 데이터의 통합-분석과정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데이터 기반 풀퍼널 관점의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고객의 LTV(LifeTime Value)를 높이는 전략을 제시합니다.
브랜드와 고객 관계 강화
- • CRM 현황 진단
- • CRM 자동화 솔루션 도입 및 온보딩
- • 개인화 캠페인 설계 및 진행
데이터 기반 퍼포먼스 개선
- • 지속가능한 PA(e.g.GA4)환경 구축
- • 고객 행태 데이터 분석 인사이트 제공
- • KPI 맞춤 마케팅 컨설팅
1ST-3RDPARTY 데이터 통합 분석
- • 1st party 데이터 분석
- • 1st & 3rd party 데이터 결합 분석
- • 구매 및 전환 교차분석
솔루션 기반 고객 의도 파악
- • 소비자 검색 데이터 분석
- • 고객 여정(CDJ) 설계
- • CDJ에 기반한 CEP*도출
*CEP: Category Entry Point
소비자가 특정 제품 카테고리를 구매할 때
떠올리는 상황, 이유, 용도, 감정을 의미



CRM CUBE
DXE의 CRM CUBE는 고객사의 니즈와 환경에 맞추어 CRM마케팅의 페인포인트를 해결합니다.
5가지의 컨설팅을 고객사 맞춤형으로 제공하며, 성공적인 CRM환경을 구축합니다.
- 비기너 큐브
- 데이터 점검 및 파이프라인 구축
- 택소노미 점검
솔루션/데이터 점검
데이터 구조화 진단
택소노미 재설계/구축

- 베이직 큐브
- CRM 솔루션 도입/온보딩
- 고객사 현황/CRM 니즈 분석 적정 솔루션 제안
솔루션 온보딩 및 솔루션기반 CRM 캠페인 시나리오 기획/실행

- 스탠다드 큐브
- CRM 캠페인 구축/고도화
- 고객사 현황 분석을 통한 CRM 캠페인 시나리오 기획/실행
CRM 지표 개선을 위한 캠페인 고도화 및 채널 오케스트레이션

- 어드밴스 큐브
- CRM-퍼포먼스 마케팅
연계 구조 구축 - CRM-퍼포먼스 마케팅 현황 분석
유기적 데이터 구조설계
캠페인 시나리오 기획 및 메시지 발송 자동화 설계 및 실행

- 스페셜 큐브
- 구매 데이터 분석 및
멤버십 컨설팅 - 기존 멤버십 / RFM 지표 점검
회원DB, 구매 데이터 분석 기반 고객 특성 도출
분석결과 기반 멤버십 방향성 제언

PA CUBE
DXE의 PA CUBE는 Google Analytics 4, Adobe Analytics, Amplitude 등 고객사 니즈와 환경에 맞는
PA 솔루션을 올바르게 구축하고, 분석함으로써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 비기너 큐브
- 신규 환경 구축
- 신규 구축 및 연동
KPI 기반 기본 이벤트 설정
탐색 리포트 구축
기초 역량 교육

- 베이직 큐브
- 분석 환경 고도화
- 택소노미 점검
솔루션/데이터 점검
데이터 구조화 진단
택소노미 재설계/구축

- 스탠다드 큐브
-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성과 개선 - 마케팅 현황 점검
UTM 구조 점검 및 설계
EDA 통한 분석 과제 설정
마케팅 인사이트 제공

- 어드밴스 큐브
- 데이터 구조화
- 빅쿼리 연동 및 데이터 환경 구축
루커스튜디오 연동 및 시각화
기타 외부 툴 연동 지원

- 스페셜 큐브
- 역량 내재화 지원
- 심화 활용 교육
리포트 설계 및 분석 실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