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Get in touch dxe_home@cj.net
파라스파라
파라스파라 브랜딩 캠페인
파라스파라 브랜딩 캠페인
- Client 파라스파라
- Category 브랜딩
- 파라스파라 서울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브랜딩 캠페인
파라스파라 서울은 도심 속 자연에서 프리미엄 힐링을 제공하는 리조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시설과 웰니스 중심의 경험으로 MZ세대와 가족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서도 실질적인 회원가입 전환까지 연결되는 브랜딩 전략을 고민하고 있으며
감성적인 콘텐츠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결합한 브랜딩 캠페인이 필요했습니다

- 고소득 타깃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회원권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전략
CDJ 기반으로 고소득층이 실제 활동하는 프리미엄 미디어와 채널을 분석하여 미디어 전략을 설계하였습니다.
세분화된 타깃팅을 통해 관심도와 구매 의향이 높은 유저를 사전 필터링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의 감성적 가치를 강조하는 콘텐츠와 전환 유도를 위한 메시지를 정교하게 매칭하여 퍼널을 설계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기존 회원문의 건수가 200%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