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Get in touch dxe_home@cj.net
티빙
티빙 퍼포먼스 캠페인 연간 대행
티빙 퍼포먼스 캠페인 연간 대행
- Client
- Category 브랜딩+퍼포먼스
- 티빙 유료 가입자수 확대 및 월간 사용자수 증대를 위한 퍼포먼스 캠페인
OTT 앱 설치자 수는 최근 3년 연속 증가하며 빠른 외형적 성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고객 중심의 ‘본질적인 앱 퍼포먼스 마케팅 방향성’을 정의하고 구체적인 전략을 실행하며,
티빙 앱 월간 사용자 수 및 사용 시간 증대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더불어 유료 가입자수 확대를 통한 가시적인 마케팅 성과를 이루고자
데이터 활용 방안을 정리하고 퍼포먼스 캠페인 환경 구축 및 전략적 운영을 하였습니다

- 성과 달성을 위한 DXE 만의 ‘Data to Marketing’ 전략
DXE 보유 노하우를 바탕으로 데이터를 분류하였으며 (Identity Data , Descriptive Data , Attitudinal Data , Interactive Data , Behavioral Data , Transactional Data)
분류된 데이터들의 고유한 속성을 바탕으로 퍼포먼스 캠페인 목적에 따라 적재적소 활용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최근 5년간 앱 사용자 및 사용시간 모두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유료 가입자수가 24년 1분기에 50%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