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
Get in touch dxe_home@cj.net
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캠페인
리그오브레전드 업데이트 캠페인
- Client 라이엇게임즈
- Category 브랜딩+퍼포먼스
-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업데이트 브랜딩&퍼포먼스 캠페인
2024년 리그 오브 레전드와 발로란트는 신규 챔피언과 요원 출시로 글로벌 유저의 관심을 집중 시켰습니다.
광고주는 이슈성 콘텐츠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유저 참여 극대화를 목표로 했습니다.
실시간 유저 반응 분석을 바탕으로 빠르게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와 캐릭터 모두에 대한 팬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테스트를 통한 이벤트 플로우 세분화 마케팅 솔루션 제공
정밀한 매체 구성과 이벤트 플로우 트래킹을 통해 타깃 참여를 체계적으로 확대했습니다.
캐릭터의 소구 포인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A/B 테스트를 실행해 반응이 높은 메시지와 크리에이티브를 선별 한 결과,
전환율은 50% 증가하고 콘텐츠 조회수는 80% 이상 상승하는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전략적 미디어 운영과 정교한 메시지 설계가 핵심 성공 요인이었습니다.